본문 바로가기
  • 집사의 기록
  • 보통의 존재에 대한 기록
여행·카페·음식

[아산] 신정호 카페, 레이지모닝 JMT

by 보통의 또덩 2021. 12. 6.
728x90

아산 신정호 근처에는 좋은 카페가 많다
그 중에서 빵이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반해버린 카페 레이지모닝!

입구 갬성적.

영업시간이다
9:30 부터 24:00
시간도 충분쓰.

빵 나오는 시간도 알아두면 좋을듯
오홍
너무 일찍가도 빵이 안나왔을수도!

크루아상 존맛탱인데
그중에서도 초코크루아상 대박

내부 1층은 이렇다

이벤트 다음엔 해봐야지

여기 해지는거 너무이쁘다..

친구랑 야외에서 먹었다.

이자리 내 단골자리
더 추워지면 안에서 먹어야겠지ㅜ

짜잔

사장님빵!
이거 진짜 진짜 진짜 존맛탱!
진심진심
생긴거보면
그냥 아는맛 아니야?
싶어서 기대 안하고 먹었다가
먹고나서
진짜 반해버리는 맛!

이것도
생긴거보면
겉은 달고 속은 푸석한 그런 크루아상 아냐?
싶다가
먹어보면
속에서 흐르는 초콜릿에
반전을 느끼고
너무 달지도 않은
진짜 초콜릿맛에 흠뻑 취하는 맛!

말차 다쿠아즈도 맛이써땅ㅎㅎ

복숭아와 루이보스가 어우러져 상콤 달짝! 맛있는 차

초코 흐르는거 보이냐구ㅜㅜ 흐어엉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프다.

얘기하다보니 밤이되었네ㅎㅎ

야경도 예뻐요!

나만알고싶은
신정호 카페 레이지모닝!

이번에 신메뉴 딸기크루아상도 나왔어요!
역시 마시쑴ㅎㅎ


강츄합니당!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