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사의 기록
  • 보통의 존재에 대한 기록
여행·카페·음식

[아산]키보스테이블 식당

by 보통의 또덩 2021. 12. 14.
728x90

신정호 열성팬인 저는 이번에도 신정호 근처 식당 다녀왔숨당 ㅎ.ㅎ
이 식당은 두번째인데요
이름은 키보스테이블!

여기는 물이 굉장히 독특해요
각종 야채가 가득하고 물 맛도 조금 달라요
양상추, 레몬, , 그리고 제가 모르는 야채들 ㅎㅎ
건강해지는 기분이어서 물 한 병 거의 다 마셨습니다.

경치 진짜 좋죠...
점심때 갔는데 햇살이 강했는데
일광욕 제대로 한 거 같아요 ㅎㅎㅎ

2층에 있는 식당이구요.
영수증 있으면 1층 카페가 할인된다고 들은거 같아요.

입구샷입니다.

11시 30분에 오픈이고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잘 피해서 가세요!!1!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놓았더라구요 ㅎㅎㅎㅎ

제가 앉은 테이블입니다.
햇살이 가장 강했지만
너무 맘에드는 자리에요
지난번 왔을때도 이 자리였어요 ㅎㅎ

의자가 고급져보여요 ㅎㅎㅎ

조명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메뉴를 볼까요?

두개의 메뉴판이 있는데
하나의 메뉴판 전체에 스테이크 메뉴가 써있어요.

메뉴 시키지도 않았는데 식전빵을 이미 주더라구요 ㅎㅎㅎㅎ
오일에 찍어먹었는데 담백하니 맛있어서 입맛을 돋궈줬어요.

우리가 시킨 파스타는 올리브 타파네이드 파스타 19000원.

담백하고 간이 쎄거나 약하지 않고 적당하니 먹을만 했어요!!
물을 먹을때 처럼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버섯이랑 파프리카, 새우와 그밖에 야채가 있는데
같이 후루룩 먹습니다ㅎㅎ
오일파스타 좋아요👍👍👍

물 무한리필ㅎㅎ
건강 챙기는거 좋아하기때문에ㅎㅎ

물이 왜 이쁘지...ㅋㅋ
식당와서 물 포스팅하는건 처음ㅋㅋㅋㅋㅋ

즉당히 덜어묵고ㅎㅎ

비스마르크피자 19000원.
피자도 시켰어요!

이 피자는 독특하게 계란이 반숙? 처럼 있고
페페론치니와 계란, 크림소스가 어울려져서 진짜 맛있어요!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사하고 나오니까
플리마켓이 진행중이었어요 ㅎㅎ
저는 여기서 진주반지랑 차받침 질렀답니다 ㅎㅎㅎ
오늘도 제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