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사의 기록
  • 보통의 존재에 대한 기록
여행·카페·음식

[천안]성거읍 카페 도펠하우스

by 보통의 또덩 2022. 1. 29.
728x90


오늘의 카페는 예전부터 가보고싶던 카페!
도펠하우스다.

주소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명우리길 74 도펠하우스

짜잔~ 내 폰 카메라 액정이 깨져서
어쩔때는 진짜 필터씌운듯이 느낌있게나오고
어쩔때는 흐리멍텅하게 나온다ㅋㅋ
복불복인데
위의 사진은 완전 복!!


지붕 형태의 건물!

안으로 들어와도 지붕형태.
위는 다락방이라고 불리우는듯 하다.

반려견 허용카페로 알고있다.
그래서 포토존도
다음생엔 내가 니 샛키.
ㅎㅎ

넓고 예쁘고 음료도 디저트도 맛있는 카페라면
여기 강추!

좌식 테이블도 있다.

스콘같은 쿠키도 있다.

전체 메뉴.

내가 시킨 메뉴는
도펠시그니쳐와 프렌치토스트

이 음료는 빨대없이 흑설탕부분과 같이
후루룹 마시면 되고
마시멜로우는 나중에 먹으면 좋다고 설명해주셨다.
사장님 완전 친절쓰

근데 완전 시그니쳐는 시그니쳐다.
진심 비주얼만큼 맛있었다.
땅콩맛이 살짝 나고 달달하고.

프렌치토스트!
메이플시럽 뿌려서 잘라먹었다.

베이컨이 잘 안잘리긴했지만
마싰마싰.

커피 잘 못 마시지만 이런날엔 마셔줘야쥬?

즐거운 하루❤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