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사의 기록
  • 보통의 존재에 대한 기록
여행·카페·음식

[천안] 목천 맛집 파고다 포레스트

by 보통의 또덩 2022. 7. 1.
728x90

포레스트라는 이름답게 자연 속에 있는 음식점이다.

갔을 때 1시간정도 웨이팅 해야한다 했는데

그정도는 안걸렸던 것 같다.

 

파고다 포레스트

천안 목천에 있는 음식점이다.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이고

시간 참고하시길.

 

마르게리따 피자와 새우로제파스타, 토마토파스타 시켰다.

 

여기는 외부 테라스

좀 덥다.

풍경은 너무 이쁜데,,

그래서 내부에서 먹었다.

 

 

인테리어 예뻤다.

 

 

 

너무 맛있게 먹었다.

특히 피자가 맛있었다.

집에 포장해와서 

다음날 아침에 먹었는데

진짜 진짜 더 맛있었다 ㅎㅎㅎ

 

숲 걸어가는 사진 한 컷!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기 주차장이 따로 없다.

그냥 차도 옆에 주차해야하는데 조금 위험한 상황이 연출될 수 있으므로 주의!

그리고 차도 옆 주차할 곳이 많지는 않기 때문에 주의!

주차만 잘 확보되면 더 좋았을 것 같다.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