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사의 기록
  • 보통의 존재에 대한 기록
여행·카페·음식

[천안] 유량동 카페 : 무드앤테라스

by 보통의 또덩 2021. 8. 11.
728x90

유량동에 카페가 새로 생겼어요!

무드앤테라스 라는 카페에요!

위치는
충남 천안시 동남구 태조산길 220-3

간판이 마치
블루보틀이 연상되지 않나요? ㅎㅎ
예전에 이곳에 다른 카페가 있었는데
그 카페가 사라지고 무드앤테라스가 생겼네요!


외부에 간판이에요

실버느낌 좋네여 ㅎㅎ

밖에서 찍은 사진


화이트 앤 블루로 깔끔하고 시원해보이는 느낌이 드네요!


내부가 넓고
쇼파의자에 앉으면 푹신해서 편해요


메뉴판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저는 시그니처메뉴 시켜봤어요!

시그니쳐 메뉴는 무드앤패너!

아인슈패너인데 가게 이름을 따서 무드앤패너라고 지었나봐요!


왼쪽은 아아!
오른쪽이 무드앤패너!
약간 컵이 작아보이긴한데
비주얼 나름 독특했어요!


저 위 크림 달달구리 맛있었어요!


빨대 하트💕


이곳에서 파는 컵이에요.
깔끔하고 귀여운 디자인이네요!

여기 주변도 나무가 많구요!
통유리여서 밖이 잘보여서 좋아요!
자연속 힐링하는 느낌 나실거에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