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사의 기록
  • 보통의 존재에 대한 기록
여행·카페·음식

[아산] 신정호 관광명소 ; 알고 여행하자!

by 보통의 또덩 2021. 7. 27.
728x90

아산의 대표적인 장소중 하나인 신정호!
저는 신정호 호수위로 비치는 하늘과 맞닿은 진짜 하늘의 풍경에 매료되어 신정호를 무척 사랑해요🥰
답답한 도시에서 벗어나 자연속에서 힐링이 되는 신정호를 저와 함께 가보시죠!


📍위치는 충남 아산시 점양동 산5 신정호공원

신정호 갈대앞에서 찍은 멋진 사진


신정호는 일제 강점기인 1962년에 만들어졌다네요!
그때 만들어진 인공호수!
역사 깊은 신정호!

담수면적은 92ha 래요,, 제가 수학에 약해서,,
무지 넓다는 것만 알아두세요😅

신정호 근처에는 예쁘고 큰 카페들과 음식점들이 넘쳐나서 갈 곳이 많을 뿐 아니라
운동하시거나 산책하시는 분들이 늘 많으세요.

⭐꿀⭐팁⭐
혹시 운동 하고싶은신데 한바퀴 돌면 얼마나 운동되는지 궁금하신가요?

혹시 데이트 하시려는데 한바퀴 도는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궁금하신가요?

🔥🏃‍♂️🏃‍♀️
신정호 한바퀴 다 돌면 만보기에 8000보 정도 찍혀 있답니다!

⏰⏳
한바퀴 도는데 한시간정도 걸려요!!
운동하고 살뺀다고 자주 돌았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신정호 정자? 그림의 한 폭

신정호 중간에 가다보면 정자 같은 곳이 있어요.
그곳에서 신정호수 바라보며 사진 찍으면 그림이 따로 없답니다! 물론 저 말고 배경이요!😁


한겨울 완전무장하고 운동하던 모습ㅋㅋㅋ

밤에는 저렇게 조명이 아름답게 켜져요!
형형색색 네온사인이 화려하죠?
추워서 저렇게 무장하고 걸었었어요 ㅋㅋㅋㅋ


다양한 꽃과 나무들이 장관이에요!
진짜 아름답지 않나요?😻😻


비 오는 날의 신정호

비오는 날의 신정호도 운치있어요ㅎㅎ
온통 회색빛이지만 뭔가 느낌 있더라구요!
뭔가 먹으로 그린 우리나라 전통 수묵화 느낌이랄까?

신정호 갈대

가을겨울의 신정호에는 갈대들이 많아요!
갈대 앞에서 찍은 사진 정말 느낌있죠?
저런 샷 가을겨울의 신정호라면 누구든 찍을 수 있어요!


야, 너두 찍을 수 있어! 갈대샷

신정호 갈대들이 흩날린다



신정호 자전거 데이트

신정호에 자전거 대여해서 데이트도 가능해요!
대여하는 곳이 따로 있답니다!
둘이서 같이 타는 자전거도 있어요!
자전거 데이트 가능 쌉가능🏃‍♂️🏃‍♀️

다만 가을쯤 신정호는 날파리들로 인해 자전거 타면 온 몸에 날파리들 시체가 붙어있는 현상 경험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비사이로 막가 아,아니...날파리 사이로 막가,, ㅎㅎ

자전거 타다가 한 컷!

친구들이랑 탔었어요 저는,,ㅎㅎ
타다가 친구들 뒤에 잘 오는지 찍어서 확인해봤죠ㅋㅋ
아주 잘 오고 있네요 ㅎㅎ


아 그리고 신정호에 작은 동물원처럼 되있는거 아시나요?

신정호작은동물원?
양 ㅋㅋㅋ
염소ㅋㅋㅋ

저렇게 양, 염소 등 동물들 볼 수 있어요!
냄새는 덤! 이랍니다 ㅎㅎㅎㅎ



신정호의 하늘
신정호 가로등
신정호에 봄이 오나봄

신정호에서 다양한 하늘을 보며 힐링하는게 저의 유일한 낙이었어요.
그래서 신정호 사진이 이렇게 많답니다
아직 끝이 아니에요!

신정호의 하늘 사진 나열해볼게요!


그중에서도 신정호는 노을, 낙조가 가장 아름다워요!
진짜 엄청난 노을!
제가 가장 좋아하는 하늘이자 영상이에요!
감상하셔보세요!

정말 아름답죠?
장관이에요 장관
제가 이래서 신정호를 1년에 12번 가요ㅎㅎ







그리고
요즘 사람들 물멍 많이 하시죠?

저도 신정호에서 물멍해봤어요!

물멍하기 좋은 영상 보시죠!

신정호 물멍
물멍하기 딱 좋은 날씨구만~




물이 빛 반사되어 반짝 반짝해요 ㅎㅎ
별이 내려와 있는 것 같네요😊
별빛이 내린다~ 샤라랄라라~
이 노래는 이럴때 부르는거죠!ㅎㅎ




아직도 신정호에 대해 알아야할것이 남았어요!



신정호는 다양한 체육활동도 가능해요!
지금은 코로나로 사용이 거의 불가능하겠지만
수영장도 있구요!

저 위 사진에 적힌것 처럼 저런 엄청난 체육시설들이 있어요

코로나가 끝나면 저도 많이 이용해야겠어요😸😸


아니 그리고??!!

야외취사장이라는 곳도 있었네요?
취사 금지인줄만 알았는데
이렇게 취사장도 있었군요!
여기서 고기 구워먹고 놀면 너무 재밌을것 같아요!

1년에 12번 신정호에가는데도 이렇게 저도 오늘 알게된것들이 많네요ㅜㅜ
무궁무진한 신정호! 인것같아요.




어떠셨나요?
지금 당장 막 신정호로 떠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저는 성공이네요!ㅎㅎㅎㅎ


제가 즐겨보는 유투버 중 여락이들 이라는 유투버분들이 영상 끝에 하는 멘트가 있는데요!
제가 그걸 좀 따라해보려구요!

제가 준비한 것은
여👏기👏까👏지👏입니다!
나가시는 출구는 👏짝👏짝
없습니다!

그럼 이만! 총총총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