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사의 기록
  • 보통의 존재에 대한 기록
여행·카페·음식

[천안] 신부동 카페 : room816

by 보통의 또덩 2021. 8. 19.
728x90

room816 카페에요!!!
제 기준으로 생긴지 얼마 안된 신상 카페 ㅎㅎ
옛날 호텔 느낌을 살린 카페로 유명해요!

왜 이름이 room816 인지 여쭤봤더니
이 카페 주소가 816번지래요!! 그래서 이렇게 이름지었대요!

제 카메라가 좀 후져서 전체를 다 담을 수 없어서
이렇게 부분을 찍어 보았어요
작은 간판이 이렇게 또 있더라구요!

호텔에 들어갈 때 룸 키를 방 조명 스위치 옆에 꽂으면 전기가 다 들어오는거 다 아시죠?

그 느낌을 살려서 룸키를 만드셨더라구요!
그리고 실제로 저걸 조명 옆에 꽂으면 조명에 불이 들어와요!!!!!!!!!!!!!!!!!!!!!!!!!!!!!!!!!!

나무 느낌이라서
감성있는 호텔 룸키에요 ㅎㅎ

메뉴 궁금하신 분들 보세요!!!!

타르트가 종류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배가 이미 많이 불러있는 상태여서 아시웠어요 ㅎㅎ

여기 와이파이랑 비밀번호에요!!!! 와이파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찍어봤어요 ㅎㅎ

이렇게 주문했어요!
키위타르트 1개 6800원
스위트룸 6500원
파르페 6800원

아! 이건 화장실이에오ㅎㅎㅎㅎㅎ

저 길치여서 여기 친구랑 오다가
잘못갔잖아요......
잘 보세요! 여기는 신세계 백화점이 바로 보이는 위치에요!!! 어딘지 아시겠죠???

요 느낌에 반해서 오게되었죠!


이번에 시킨 메뉴들이 나왔어요!!
시그니쳐 메뉴인 스위트룸!!! 아인슈페너인거 같아요! 진짜 크림 달콤하고 맛있 ㅠㅠ
파르페는 비주얼 장난없죠?
친구가 진짜 맛있대요 저것도!!!
그리고 키위타르트도 키위 진짜 맛있었어요 ! 키위는 골드키위인데 골드키위를 쓰신 것 같더라구요!



진짜 호텔느낌을 살리려고 노력하신게 보여요!!! ㅎㅎ

호텔키를 전체 좌석에 다 받을 수 있는 건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ㅠㅠ 저걸 모든 좌석에서 다 사용 가능하신 줄 알고 오신 분들 있으실까봐 알려드려요 ㅠㅠ
제가 봤을때 저 룸키는 2좌석 밖에 사용 안되요 ㅠ
룸키를 엄청 만드셨는데 2좌석 밖에 사용 안되는게 의문이지만
손님이 나가신 틈을 타서 자리를 언능 옮겼어요!!!!!!!

저렇게 꽂으면 조명에 불이 들어오는거에요! ㅎㅎ

룸키 꽂으면 조명 켜지는 영상 찍어봤어요ㅎ

스위트룸에는 저렇게 초코볼을 얹어먹도록 나와요!!! 하 존맛탱

파르페는 층별로 다양한 맛을 볼 수 있구요 섞어 드셔도 되요!


카페 메뉴도 대 성공이네요! ㅎㅎㅎ
메뉴가 성공할 때 돈 아깝지 않고 기분이 조크든요!!!!!
여러분도 호텔느낌 느끼러 가보세용!!!
호캉스 인듯 호캉스 아닌 호캉스 느낌!! ^_^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