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사의 기록
  • 보통의 존재에 대한 기록
여행·카페·음식

[천안] 신부동 맛집 나베조

by 보통의 또덩 2021. 8. 18.
728x90


천안 신부동은 음식점이 자주 바뀌지만
맛있는 곳은 오래도록 남죠.
꾀 오래 남은 맛집이에요 '나베조'

일식당이구요. 밀푀유 나베를 파는 음식점이에요.

주소는 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9길 9

내부에 붙어있는 그림과 글씨(?)들 이에요. 이런 류의 분위기를 알려드리고자 찍었답니당

일식당이다 보니 저런 덕후스런 그림들도 붙어있네요! ㅎㅎㅎ 일본 분위기가 물씬 나요.
제가 요즘 음식점 이곳 저곳을 다니다 느낀던데
음식점 중에 일식점이 엄청나게 많이 보이는건 제 기분탓일까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죠!
이번에는 가장 시그니쳐인 류진나베를 시켜보았어요! 매운 정도는 보통으로 시켰어요!

메뉴가 듬뿍 올려져 뚜껑이 안덮이는 맛이 있죠 나베는 ㅎㅎ

전체샷

여기에는 대창, 삼겹살 각종 야채들이 있는데요!
대창 진짜 고소하고 부드럽고 야들야들!!!!!!!!!!!!!!!!!!!!!!!!!!!!!

양념장이 있어서 풀어서 끓여요!!!!!!

맛있게 끓었어요ㅎㅎ


한국인은 다 먹고 난 다음 뭐다?

볶음밥!!!

볶음밥을 빼놓을 수 없었어요 ㅎㅎ
볶음밥은 사랑입니다 ㅎㅎㅎ

볶음밥 자세히 보실게오!!!!!!!!!!!!!!!!!!!!!!!!

오늘 먹은 메뉴 대 성공!!!
가격은 류진나베 1인에 12000원씩 2인 24000원!
그리고 볶음밥 3000원 추가해서 총 27000원에 점심 해결!!!!!!!!!!!!!!!!!!

천안 신부동에 오래도록 자리잡고 있는 나베조,
한 번 가보시죠! ㅎㅎㅎ
오늘도 감사하며 포스팅 마무리 합니다^_^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