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사의 기록
  • 보통의 존재에 대한 기록
여행·카페·음식

[천안] 봉명동 카페 : CAFE ROO

by 보통의 또덩 2021. 9. 7.
728x90

천안 봉명동에 카페가 생겼대서 가봤지요~

포카리스웨트 광고에 나올 것 같은 비주얼의 카페였어요

제가 갔을 때는 가오픈 기간이어서 메뉴가 많지는 않았어요

와이파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하여,,, ㅎㅎㅎㅎㅎ

요즘 생기는 카페들은 정말 엄청 크기가 커요
코로나에 걸맞게 카페가 환기가 잘 되거나 테라스가 있거나
거리두기 하기 좋을 만한 크기의 카페들이 많이 생기는것 같아요

빵도 엄청 많았어요!!!!!
근데 제가 갔을때는 많이 팔려서 얼마 없더라구요!!!

밖에 의자 엄청 불편하다는............ㅠ

저랑 친구가 시킨 음료에요!!!!!!!!!!!!
달달하더라구요 ㅎㅎ


배고파서 빵도 엄청 시켰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깜박하고 사진을 못찍어서
중간에 찍엇어여 ㅎㅎㅎㅎ


밖에있는 의자가 조금 불편해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넓은 공간에 앉을 곳이 많아서 좋은 카페였던 것 같아요!!
빵은 맛있는것도 있었고
망고?? 들어간 빵은 별로였어요
음료는 달달해서 괜찮았는데
다른 음료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지금까지 봉명동에 새로 생긴 카페 루 리뷰였습니다!!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