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사의 기록
  • 보통의 존재에 대한 기록
여행·카페·음식

[천안] 성성동 카페 CABANA

by 보통의 또덩 2021. 9. 11.
728x90

천안 성성동에 진짜 이쁜 분위기의 카페 생겼더라구요??? ㅠㅠ
너무 이뻐서 진짜 놀랬어요!!!!

바깥에서 본 분위기좀 보세요 ㅠ
안들어갈 수 없는 분위기!!!!!!!!!!!

화장실인데도 이쁘죠?

가장 비싼 크로플은 먹어봤는데 맛은 쏘쏘...
제가 집에서도 종종 크로플을 잘 만들어서 그런가봐요 ㅎㅎㅎ

진동벨 좀 독특하네요 ㅎㅎ

메뉴판 메뉴에용 ㅎㅎ

2층까지 있는데 안올라가봤어요 ㅎㅎ

조명 넘 이쁘지 않나요?

케이크는 종류가 별로 없네요 ㅎㅎ

인테리어랑 분위기 너무 맘에드는 카페!!!!!!!!!!!!!!!!!!!!!!!!!!!!!!!!!!!!!!!!!!!!!!!!!!!!!!!!
분위기 때문에 또 가고픈 카페!!!!!!!!!!!!!!!!!!!!!!!!!!!!!!!!!!!!!!!!!!!!!!!!!!!!!!!!!!!!!
카페 카바나 였습니다!!!!!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