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사의 기록
  • 보통의 존재에 대한 기록
여행·카페·음식

[서울 가로수길] 미슐랭 선정 신사동맛집 미미면가

by 보통의 또덩 2022. 7. 28.
728x90

여러분!
제가 어딜 다녀왔냐면요!!


바로 미슐랭이 5년동안 선정된 맛집!!!
미.미.면.가.에 다녀왔답니다!
👏👏👏👏🙌🙌🙌🙌

웨이팅은
제가 금요일 저녁에 갔는데
그닥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이곳 음식들이 회전률이 빠르고
음식도 시키면 5분 안에 나오기 때문에
줄이 길어도 금방금방 줄어들더라구요!

웨이팅 길다고 포기 마시고 기다리세요!
기다리면 복이옵니다!ㅎㅎ

보이십니까!!!
이게바로!
미슐랭 5 년 선정된 증표 아이겠씀꽈!!!!

그래서 기대를 안고 시켜보았습니다
아 여러분
그렇다고 너무나 기대를 하면 안좋아요ㅎㅎ
모든 일은 너무 기대하면 실망이 큰법!
기대가 되지만! 살짝쿵 내려놓고
시켜봅니다!

메뉴 진짜 독특하지 않아요?
일본 부타동이 생각나는 저 고기와 소바가 만나다!


그리고 여기는 공통적으로 방울토마토가 들어가요.
팡 터지는 과즙이 넘나 상콤한것!!

육즙 좔좔!

이건 새우가 두개나! 들어간 소바에요
텐동이 생각나지 않나요?ㅎㅎ
텐동과 소바의 만남!!!

탱글탱글한 이 면발을 보세요!
하... 진심 또 먹고싶당!!


식탁 한쪽에
고추가루(?)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넣어봤는데
고추가루가 매콤하고 깔끔한 맛이 났어요!

이건 가지튀김이 올라간 소바에요!

제가 가지를 좋아해서 시켜봤는데
맛있었어요!ㅜㅜ

제가 음식에 대해 잘 모르지만
뭔가 소바에 텐동, 부타동 과 같은 조합이 이루어져 신선한 매력이 있고
맛까지 좋으니
미슐랭에 선정되는것이 아닌가 싶어요.!

여러분도 꼭 가보세요!
재방문 의사!
있어요! 완전!
다음번에는 소고기냉소바 먹어볼래요ㅜㅜ
혼자 두개시켜볼까ㅜㅜ흑
존맛탱!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