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사의 기록
  • 보통의 존재에 대한 기록
여행·카페·음식

[서울 가로수길] 향기 맛집 템버린즈, 김숙님도 마주쳤던 신사동!

by 보통의 또덩 2022. 7. 29.
728x90

여러분~~
신사동에 가면
뭐가 있냐면요~
말을 볼 수 있어요~~~
시골촌사람이라
서울 가서 신기한거 보고오면
그렇게 신나고 자랑하고 싶더라구요~~~
저 영상의 말은
진짜가 아니에요!
너무 사실적이어서
저 첨에 동물학대인줄 오해할뻔했어요!

여기는 템버린즈라는 곳이에요!
향이 좋은 핸드크림, 워시 종류를 팔더라구요!


2층에 올라가면 이렇게 예술작품 전시되어있어서
구경하는 재미 쏠쏠!

When attitude becomes fragrance.

태도가 향기가 될 때.

되게 멋진말 같아요!
그 사람의 태도를 향기로 알 수 있다면
향기가 좋은 사람을 찾으면
그 사람은 내가 신뢰할 만한 사람이라는걸
단번에 알 수 있을텐데요.
혹은 내가 사랑하게 될 사람이라는 것도요!
너무 낭만적이야ㅜㅜㅜㅜ


템버린즈의 외부에요!
제가 신사동구경하다가
어디선가 너무 좋은 냄새가 나길래
이 어딘가에 분명 향수 매장이 있다!
하고 찾은곳이 바로 템버린즈였어요!
향기 너무 제취향이에요!

이렇게 마음에드는 향을 맡아볼 수 있어요
저 검은 돌 모양의 냄새를 맡아보고,
그리고 마음에 드는 향을 찾으면
직접 발라도 볼 수 있어요.

이거는 예쁘게 디피되어 있길래 찍었어요.
근데 뭐였지? 캔들이었나?

제품들이 마치 예술품 같아요ㅜㅜ

워시 제품은 직접 손을 씻어볼 수 있어요!
제가 여기서 팔까지 씻었어요ㅋㅋㅋㅋㅋ
얼굴 좀 두꺼워요 이럴땐ㄲㅋㅋㅋㅋ
더운날씨였는데 씻으니
너무 산뜻하고
향이 향수뿌린듯이 오래가서 너무 좋더라구요!

포장요청하면
저렇게 해줘요!

친구 선물해줬어요ㅎㅎ
저도 사고팠지만
요즘 재정적으로 빈곤해서😅😅

몇개월 늦은 생일 선물이었는데
주고 나니 생일선물이라 하지 말고
그냥 선물이라고 할걸.. 싶더라구요.
곧 다가오는 제 생일에 돌려받으려고 주는걸로
오해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뒤늦게 들더라구요..ㅎㅎ
무튼!
템버린즈 향 진짜 강추!!
초강추!
제가 이날 이후로 신사동에 빠졌답니다!
서울은 왤케 좋은곳이 많죠?
이래서 서울서울
신사동신사동 하나봐요!

아! 저 신사역 내리자마자 얼마 안되서
김숙님 마주쳤어요!
싱기싱기!
연예인 이렇게 가까이서 첨봐서
굳었어요ㅎㅎ

사진 올려도 되겠지..?
김숙님 팬이에요❤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