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사의 기록
  • 보통의 존재에 대한 기록
여행·카페·음식

[서울 가로수길] 신사동 핫플, 나이스웨더마켓

by 보통의 또덩 2022. 7. 31.
728x90

신사동 진짜 힙하더라구요.
제가 범접할 수 없는,
따라잡을 수 없는 힙한 동네에요ㅎㅎ

이곳은 신사동 가로수길의
나이스웨더마켓!
별거 다 팔더라구요!
같이 구경해봐요!

유기농 포도로 만든 와인이래요!
우와 소장하고싶다!


음식도 힙해보이는건
왜때문이죠!!?!?

비건 화장품, 칫솔!

이거 짱비싸요..
ㅎㄷㄷ
근데 진짜 자전거조차
힙하다..
엄복동의 나라에서는
절대 타고나서
자리 비우면 안될거 같은데요..?
그냥
전시용으로만.😅😅😅


갑자기 분위기 성당?
갑분성?

종교마저 힙하게 만드는
나이스웨더마켓 .. 그는 정말..👍
따봉!

다이어트와 건강에는 좋지않아보이는
시리얼들
미국 하이틴 드라마에서나 봤던 시리얼이네요ㅎㅎ

음식이 왤케 먹고픈지ㅜㅜ
그시절우리가먹던꿀절미ㅜㅜ
존맛일듯

수박주스 이렇게 파는거
저만 처음보나요?

지금까지
나이스 웨더마켓 이었승다!..!
포스팅 마무리 하기 시르네여..!
신사동에 살고 시퍼~~~~!!!!!

나가시는 출구는!
없습니다~~!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