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사의 기록
  • 보통의 존재에 대한 기록
여행·카페·음식

[천안] 불당동 크로플맛집 79FOUNYARD

by 보통의 또덩 2022. 8. 1.
728x90

 

오늘은 불당동에 있는 크로플 맛집을 소개할게요 :)

프랜차이즈이구요! 전국적인지는 모르겠으나

천안에는 몇군데 있는걸 보았습니다 ㅎㅎ (두정동에도 있음)

제가 간 곳은 불당동 79FOUNYARD 입니다!

 

 

민트색상의 인테리어가 제 취향은 아니에요 ^^;

그치만 색상 말고  다른 인테리어들은 제 취향이네요!

 

 

특히 저 디저트가 디피되어있는 것들 꾀나 신경 쓴 것 같아 보였습니다~

 

크로플 음식은 모형이에요 ㅎㅎ

 

 

 

크로플 시킨게 나왔습니다 :)

바삭함을 넘어서 아주 조금 딱딱하긴 했지만

워낙에 크로플은 맛없을 수가 없는 음식이죠!!

 

플레이팅도 정성스레 보기 좋았어요!~

 

 

꺠알 곰돌이 얼음이 시선을 사로잡더라구요!

귀여운 곰돌이 ㅠㅠ 귀여워서 어케 먹엉~

 

오늘 크로플 맛집 79FOUNYARD 어떠셨나요?

크로플이 땡기는 날에는 한번 쯤 가볼만 한것 같아요 :)

 

오늘도 제 포스팅 들어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