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사의 기록
  • 보통의 존재에 대한 기록
여행·카페·음식

[아산] 모나무르 이곳을 아시나요?

by 보통의 또덩 2021. 6. 14.
728x90

아산은 정말 무궁무진한 곳이에요.
자연과 도시가 잘 어우러져 있다고 할 수 있는거 같아요. 공원이나 자전거들도 잘 꾸며져 있어요.

오늘은 오랜만에 돌아온! 보통의 또덩이가 종종 가곤 하는 아산 모나무르에 대해 올려볼게요😸
(사진은 작년 여름 사진이라는 점😅참고해 주셔요)

※아, 쓰다보니 제 말투가 지난번 포스팅과 다르네요ㅎㅎ
제 말투는 시시각각 달라질거에요😅


아산 모나무르는 지어진지 몇년 안된 복합문화 공간이에요. 드라마 촬영지로도 쓰였다는걸 아시나요?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이라는 드라마 촬영지였답니다! 짝짝짝👏👏👏!ㅎㅎ

진짜 멋있는 곳이에요.
복합문화공간 답게 건물이 여러 개 있어요.
레스토랑 THE RED
카페 THE GREEN
예식장
그리고 전시회도 볼 수 있는 공간들이 있어요.
모나무르만 가면 카페, 식사, 전시회, 산책 모든것을 한큐에 끝낼 수 있어요.

가는 길에 하늘이 예뻐서 찍었었어요.


분수 뒤로 보이는 공간이 카페에요.
이 날은 안갔었지만 제가 또 갔을때 빵 종류도 많았고 맛도 있었어요!


조각이 정말 멋있죠!


군데군데 다 신경쓴게 보이고 예뻐요!


친구가 가져온 카메라로 폼좀 내보았답니다ㅎㅎ


전시회공간이에요. 홀이 여러곳이 있어서 홀마다 다른 전시를 볼 수있었어요.


예식장까지! 너무 예쁘지 않나요?
요새 보니까 파티도 할 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구요!

가격 참고하세요!
저는 젊을때는 꿈도 못꿀거 같긴해요 ㅎㅎ
친구들이 저보고 환갑때 여기서 환갑잔치하면 진짜 간지날것같다며...ㅋㅋㅋㅋㅋ

환갑전에 결혼.. 하겠죠?
결혼식 여기서 못하면 비혼식이라도...ㄱㅋㅋㅋ

아 그리고 또 이곳에 한예슬씨가 왔었어요
ㅜㅜ 저 그때 쉬고있었는데 한예슬씨 보러갈걸 넘 아쉬웠답니다ㅜㅜ 늦게알아서 가도 이미 갔을테지만...
지금 예쁜 연애중이신 한예슬씨❣👍

대선 다이아몬드 소주 광고 촬영현장이었다네요!
찾아보니까
진짜 cf중간중간 모나무르인게 보여요!


모나무르! 이정도로 인기많고 멋진 곳이랍니다ㅎㅎ
광고 아니고 진짜 좋아서 말씀드리는거에요ㅎㅎ

모나무르같은 좋은곳 제 주변에 더더 생겼으면 좋겠어요ㅜㅜ 서울만 집중되어 있지 말고 비수도권에도 좋은곳이 많이 많이 생기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 마무리 합니다🐈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