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사의 기록
  • 보통의 존재에 대한 기록
고양이 이야기

임보일기 3 : 치명적인 잠만보

by 보통의 또덩 2021. 8. 20.
728x90

임보하는 고양이 소식 오랜만에 올려요ㅎㅎ
자는 모습 역시나 천사 ㅠㅠ

어디에서나 잘자는 소리에요 ㅎㅎㅎ

소리의 애착이불에 숨어있네요 ㅎㅎ

소리가 어디있나~~??

요깃넹!!! ㅎㅎㅎ

이불 덮고 바라보는거 치명적이죠 ㅠㅠ

꾹꾹이를 거진 1시간은 하는 것 같은 소리,,
저 작은 솜방맹이로 꾹꾹이하며 쭙쭙거리는게 졸귀지만
어느 글을 보니 스트레스를 받아도 꾹꾹이를 한데서
조금 걱정인 요즘이에요

아! 소리 소식 하나 더 알려드리자면
소리가 병원에서 1차 접종을 맞았다는걸 말씀 드렸었나요?????
원충 깨끗이 나았고
병원 간김에 1차 접종 맞았어요!!
3차까지 언능 가즈아~~~~~~~~~~~~~~~~

왜냐하면 소리가 생각보다 개월수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6개월 전에 중성화 하는게 가장 좋다하는데
그거에 맞추려면 빠듯할듯 해요 ㅠ
소리가 중간에 보호소로 들어온 아이라
개월수도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ㅠㅠㅠ 지금 몇개월인지 사실 정확히 몰라요

언능 2차 3차 맞고
중성화까지 가서
행복한 묘생 누리자 소리야^_^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