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사의 기록
  • 보통의 존재에 대한 기록
일상·취미

[취미]전산회계 2급 자격증을 따다!

by 보통의 또덩 2021. 7. 7.
728x90

전산회계 2급 자격증을 땄습니다!!!
하하하하 취미라는 카테고리로 이 글을 포스팅 하지만
사실 저는 취준생이고 취업을 위해 땄습니다.
그런데 이 자격증이 취업에 얼마나 도움이 될까요?
그것은 아직 알 수 없네요~ 아시는 분 있으면 댓글좀 남겨주세요 ^_^ㅎㅎㅎㅎ
전산회계 2급과 취업의 관계,, 후,, ㅅr는 것ㅇㅣ 참,, ㅇㅓ렵 ㄷr,,,

일단 제가 딴 자격증이 진짜냐? 의심 하시는 분들을 위해 사진으로 인증 갑니다! ㅎㅎ


한국세무사회에서 주최하는 국가공인 자격증 입니다!
제가 바리스타2급을 따봤고 사실 저 그거 말고도 자격증 마나요,,, (자랑)
교원자격증, 보육교사2급, 운전면허2종보통, ITQ아래한글, 엑셀A등급. 이정도 있는 여자라구욥!!!

근데 딱 전산회계2급이라는 자격증을 공부하니 와~ 또 신세계 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제가 주식을 하는데 주식에도 조금 도움이 되는 것 같다는..??
일상에서 도움 많이 되구요. 정말 배움은 끝이 없고 알면 알 수록 모르는 것 투성이라는 것을 알게 될 뿐이에요. ㅎㅎ


저는 해커스! 인강으로 공부를 했습니다.
해커스는 참 좋은 것이 합격하면 0원! 불합격 해도 강의 다시 연장! 해주는 아주 좋은 시스템이 있어요.
저는 이번에 합격을 해서 환급을 받았답니다!!!! 유후~ 돈벌은 기분 ㅎㅎ

전산회계 2급 해커스 0원반 결제 내역입니다

총 159,000 결제했었구요, 합격하면 환급신청을 할 수 있어요. 저는 환급신청한 후 1주~2주 지나니 112,170원이 입급되었어요!

어? 왜 159,000원이 입금 안되고 112,170원만 입금 되냐구요? 그게 무슨 0원 환급반이냐구요? 제가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다 알지요~

저기 작은 글씨로 제세공과금/교재비 제외 라고 적힌것이 보이나요?
그렇습니다. 바로 저것 때문이지요. ㅎㅎ 저는 그래서 총 46,830원에 전산회계2급 자격증을 취득한 셈이지요!

그래도 진~ 짜 저렴하지 않나요?
저는 정말 만족합니다 ㅎㅎ
해커스 전산회계 강사님 정말 쉽고 이해 잘 되게 가르쳐주세요~ 완전 강추해요 ㅎㅎ
정말 오랜만에 열심히 문제집 다 풀어가며 공부해서 보람도 느끼고 성취감도 느꼈어요 ㅎㅎ


이제 저에겐 취업이 남았습니다 ㅎㅎ
빨리 돈 벌어서 고양이 입양할 수 있는 집 한채 장만해야하는데~
제가 이 꿈을 이룰 날이 올까요? ㅎㅎㅎㅎㅎ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