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사의 기록
  • 보통의 존재에 대한 기록
여행·카페·음식

[서울] 홍대 맛집 경양카츠

by 보통의 또덩 2022. 8. 2.
728x90

전국적인 프랜차이즈인 경양카츠에 다녀왔습니다 :)
천안에서도 가봤지만 정말 맛있었고
서울 홍대에도 있길래 가게 되었어요!
웨이팅은 아주 조금 있었습니다

홍대 경양카츠는 얼마 전 풍자님이 나온 유튜브에도 소개된 적이 있었죠!
유툽에서 소개한 음식점 3곳 중의 한 곳이었습니다~

시킨 메뉴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ㅠㅠㅠ
육즙 팡팡팡!!!!!
역시나 존맛탱!!!!!!

배고픔에 주려있던 저와 친구는
허겁지겁 먹었어요~

냉국수도 주는데 간이 슴슴한 것이 맛있더라구요 ㅠㅠ

밥에 메추리알 너무 귀여워서 한 컷! 찍을 수 밖에 없었어요 ㅎㅎ

친구는 치즈가스를 시켰어요
소스들에 찍어먹는 맛이 있는 경양카츠!!!!

소스가 다 없어져 갈 때쯤에
돈까스가 조금 느끼해지는 것 같을때!!
그땐 바로 레몬즙을 넣는 거죠!
진짜 느끼함은 사라지고 상큼함이 맴돌아요!!

경양카츠~
전국적으로 또 가고 싶은 프랜차이즈 입니당!!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
좋아하지 않으신분들도
모두 강추강추!!!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가시는 출구는~~~
저쪽입니당!!!!! ㅎㅎㅎㅎㅎ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