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사의 기록
  • 보통의 존재에 대한 기록
여행·카페·음식

[서울] 홍대 근처 한적한 카페 트리플베이글

by 보통의 또덩 2022. 8. 4.
728x90

친구와 카페 어디갈지 고르다가
지나가다가 맘에드는 곳으로 가자는 결론이 났어요!
이때가 방탈출 직후였어요ㅎㅎ

둘다 P인  저와 제 친구는
이럴때 넘나 잘맞죵👍👍

약간 마당이 있어요.
카페 이름은 트리플베이글!

유리에 비치는 내모습 넘나 살쪘다...
요즘 저 다이어트중이랍니다!
ㅜㅜ 살이 너무 많이 쪘어요.
말랐을때보다 8키로정도 쪘었답니다.
지금 다이어트한지 2주차고 2키로 조금 더 뺐어유!ㅎㅎ
tmi는 요기까지!

여기 디저트 맛나보이지만
이때도 다이어트중이어서 조금 참았어유ㅎㅎ

식사 대용으로 좋을듯!
저는 이미 밥을 먹은 후여서ㅜㅜ

3층까지 있고
금요일 오후였는데
사람 없이 한적했어요!

사람 없는거 보이시쥬?

그나저나 인테리어 귀욤뽀짝하네용!

다이어트 한다면서 시킨 음료가
아이스초코....
ㅋㅋㅋ
괜찮아
저녁 안먹을거니까😅😅😅

음료맛은 머 아이스초코 맛이었고
맛은요
지금 다이어트중이어서
뭐든 다 맛이 있는 상황이에요...
ㅋㅋㅋ

행복했던 서울 여행도 끝이 났네요.
이날은 친구가 제 생일 미리 축하한다고 만난 자리에용!
너무 뜻깊은 날이었지용!

오늘두 제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역시 나가시는 출구 없습니다!
아 ! 마! 존존존존존~~~~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