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사의 기록
  • 보통의 존재에 대한 기록
고양이 이야기

[냥일기]물어와 하면 물어오는 고양이

by 보통의 또덩 2021. 12. 16.
728x90



이번에 크리스마스 맞이해서 집에 전구 꾸며놨는데
벽에 장식해놨더니 모리가 관심이 아주 많더라구요 ㅎㅎㅎ
만지려고 아주 난리난리 입니다 ㅎㅎㅎ

책상에 자주 올라와서
천 깔아놨더니 아주 잘 누워있어요 ㅠㅠ 진짜 너무 귀여워,,

출근할 때 이불 예뿌게 펴 놓으려고 했는데
그 안으로 쏙 들어가서 머리 빼꼼히 내미는 모리,,, ㅠㅠ

집사야~ 출근하냥???????????? 하는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근 잘 하구오라냥~~~~~~~ (부스스)
한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졸귀 ㅠㅠ 지구뿌셔파핀뿌셔

왜 이불안에서 그러구 있냐구우 ㅎㅎㅎ
진짜 알수없는 귀여움,,,,,,,,,,,,,,,,,,,,,,

모리가 좋아하는 인형이 생겼는데요
바로 모리 발 밑에 생쥐인형!!!!!!!!
모리가 커다란 것들에게는 무서워하고 숨고 쫄고 그러는데...
작은 것들에게는 만만한지 안무서워하고 잘 가지고 놀더라구요 ㅎㅎㅎ
작아서 먹을까봐 걱졍,,,, ㅠ^ㅠ

생쥐인형 물고다니고
침대까지 가지고 올라오더라구요 ㅠㅠ
진짜 하는짓이 왜이리 귀여운건즤,,

생쥐인형 못잃어,,,,,,,,,,,,,,,,,,

물어오라는 훈련을 시키지도 않았고
시킬수도 없어요 ㅋㅋㅋ
근데 그냥 저절로 모리가 물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은근슬쩍 훈련인척???? 훈련돌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봤어요
영상으로 감상하세요ㅎㅎㅎ

물어와 하면 물어오는 강아지처럼
물어옴 ㅋㅋㅋㅋㅋ
우리 모리는 천재가 아닐까~~~~~ 하는
부모라면 다 갖는 생각을 저도 갖어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어와 하면 물어오는 고양이

영상으로 풀로 감상해보셔요!!!!!!!!!!!!!!!!
진짜 귀여워서 지구 뿌셔 파핀뿌셔 됩니당 ㅎㅎ
진짜 내 냥이 이지만 너무 신기하구,,ㅎㅎ
우리 모리 오래오래 귀엽자~~

#우주최강절세미묘 모리
#우주최강절대천재 모리

728x90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