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집사의 기록
  • 보통의 존재에 대한 기록
일상·취미

[취미]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 신규 휴식 시설 "바캉스"

by 보통의 또덩 2022. 7. 4.
728x90

안녕하세요!
제가 유일하게 즐기는 모바일게임 고양이와 스프를 소개합니다.
일단 방치형 게임이구요.
고양이들이 귀여워서 시작했는데
저도 이 게임을 이렇게 끈질기게 할 지 몰랐어요ㅎㅎ
고양이가 노동을 하는게 귀엽기도 하고
안쓰럽기두하고ㅎㅎ
저 위 왕관쓴 냥이 옆 레벨 보이시죠?
12974!
고양이가 다양한 노동을 하는데
그 노동마다 레벨이 다릅니다.
스프가 가장 먼저 생긴 노동이어서
아마 스프의 레벨이 가장 높을겁니다.

노동 색션 1

보이시는것보다 냥이들 더 많이 보유중입니다만,
너무 복작거리는것보다는
있을것만 딱 있는게 보기 좋아서
몇몇 냥이들은 노동 안하고 쉬게 했어요ㅎㅎ
(그래도 사실 업무에 지장 없음)

휴식 색션 1

저같은경우는
몇개의 섹션을 나눴어요.
휴식공간 두개의 색션
노동공간 두개의 색션
이렇게 네개의 색션으로 나눴어요.

휴식 색션 2

냥이들 모션이 어찌나 귀여운지ㅜㅜ

노동 색션 2

매달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선보이는
게임회사에요!

이번 업그레이드로 생긴
휴식시설이 있어요.

바로 바캉스 휴식시설!

야자수 네온사인 나무 아래서 칵테일을 마시며 쉬는 휴식공간입니다.

저는 이미 너무 고랩이라
더이상 업그레이드할 시설이 없었는데
이번에 참 반가웠죠.

더 빨리 빨리 업그레이드 해줬으면 좋겠지만
게임회사 분들 충분히 열심히 업그레이드 해주고 계신거 충분히 압니다!ㅎㅎ
고양이와 스프 관계자 분들 추앙합니다!

휴식 시설 말고도
새로운 이벤트도 있어요!

여름에 맞게
해변느낌 이벤트에요!
달팽이 눌러서 조개를 모으거나
하루에 이벤트 참여해서 조개를 모아요.

새로 생긴 공터에요!
물병에 종이배 담긴게 청량해보이네요!


조명도 바꿨어요!
조개안에 진주에요

밤이 되면 이렇게 변한답니다!

반짝 반짝 진주!



진주 조명 획득하기 전에 찍은 영상인데용

해변 느낌으로 꾸며본 미니룸이에요ㅎㅎ
아직 못 모은거 다 모아볼게요.




해변태마 완성했어요!ㅜㅜ
이번 이벤트는 달팽이가 그리 빈번하게 나오진 않아서
조개모으기 힘드네요ㅜㅜ

근데 해변배경 진심 예쁘다!!


다른것도 열심히 모아야지!

그럼 안뇽~~

728x90
320x100
LIST